본문 바로가기
문화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비밀의 숲 시즌2, 새로운 포스터 공개

by 대한민국청소년의회 2020. 7. 30.
사진=tvN 제공

이번 년도 8월 15일 tvN 토일드라마로 방송 예정인 비밀의 숲 시즌2의 새로운 포스터가 오늘(17일) 공개되었다.


비밀의 숲 시즌1과 라이프의 극본을 맡았던 이수연 작가와 시즌1의 주연이었던 배우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이 다시 만나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비밀의 숲은 시즌1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상태다.


시즌1에서는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을 다뤄 정경유착의 현실을 파헤쳤던 내용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검경수사권 조정의 팽팽한 대척점에서 시즌1때 멋진 케미를 보여줬던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다시 만나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내용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시즌2에는 시즌1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 전혜진, 최무성, 김영재, 이해영, 박지영, 박미현이 새롭게 등장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비밀의 숲 시즌1은 제 54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대상과 TV 극본상을 받았고, 황시목 역을 맡았던 배우 조승우는 TV 남자최우수상을 수상했었다.


또한, 최근에는 3개의 티저와 스틸컷을 공개했고, 진지함 속에 훈훈함이 담긴 메이킹영상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기사보러가기>>>>